Equipment Service

인젝터 장비 서비스

Bayer의 장비 서비스와 앞서 생각하십시오. 앞서 계획하십시오. 앞서 나가십시오.

Bayer의 장비 서비스는 제품 가동시간을 최적화하고 가치를 최대화하며 위험을 줄이고 Bayer 기기가 최고 효율로 성능을 유지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장비 판매의 일환으로, 바이엘코리아 서비스팀에서는 일반적으로 판매 약관에 따라 고객 현장에 기기를 설치하고 대부분의 문제를 아우르는 표준 장비 유지보수(일반적으로 12개월)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 바이엘코리아 서비스(인젝터 A/S) :18‍77-5‍855 (콜센터 운영 시간: 24시간 / 연중 무휴)

Equipment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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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포괄적인 현장 서비스.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 및 예측 유지 보수/관리를 포함하는 DirectCARE™ 프로그램은 당사 서비스 팀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다년 계약 가격 설정, 계약 기간 동안의 전체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DirectCARE™ 기능:

    • 연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출장, 공임 및 부품을 포함한 현장 문제 해결 및 장비 유지 보수/관리
    • 연장된 PM 및 긴급 서비스 시간 옵션
    • 가동 시간 보장
    • 기술 지원 센터 지원
    • 병원 인증을 위해 CMS에서 요구하는 OEM 영상 촬영 장비 유지 관리 표준을 준수

    맞춤형 솔루션 구축 옵션.

    SelectCARE™ 프로그램은 해당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위험 허용치를 감수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electCARE™ 서비스 프로그램 포함 사항:

    • 예측 유지 보수/관리(EPM) 전용 프로그램
    • 긴급 문제 발생 시 출장, 공임 및 부품비용 (부품 제한)을 포함한 문제 해결 및 유지 보수/관리
    • 기술 지원 센터 지원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Bayer은 한 세기가 넘기 시간 동안 환자 중심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안 체계를 구축하였으며 이를 통해 위험 요소가 가득한 세계에서 감시, 혁신 및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세계 최고의 혁신에서 시작됩니다.

    Bayer은 인간과 동식물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는 세계적인 혁신 기업입니다.

    Bayer은 혁신의 에너지를 통찰력으로 전환하여 고객이 컴퓨터 단층촬영(CT), 자기공명영상(MRI), 혈관조영술, 양전자방출단층촬영(PET) 분야에서 환자 진료 수준을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ayer의 포괄적이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포트폴리오에는 의료기기, 조영제, 통합 선량 관리 소프트웨어(방사선량 및 조영제) 및 장비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고객은 오늘날 방사선 환경에서 요구되는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Bayer의 헌신적인 파트너십과 고급 솔루션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 소프트웨어.

    Bayer은 모든 형태의 환자 안전 및 의료 데이터 무결성의 책무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Bayer은 제품 개발 수명 주기의 핵심 요소로서 사이버 보안 요구 사항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는 사이버 보안 기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소프트웨어 CyberSecurity 팀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평가를 통해 제품 설계, 개발, 지원 및 구현 단계에서 취약점을 발견하고 이를 공유합니다. 당사의 프로세스에는 사이버 보안 신호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상세한 사고 대응 계획이 포함되며, 이를 위해 의료기기 소프트웨어 사고 대응 팀이 매년 검토와 테스트를 실시하여 조직화되고 효율적인 대응을 수행합니다.

    Bayer은 DITTA(Global Diagnostic Imaging, HealthCare IT and Radiation Therapy Trade Association), MITA(Medical Imaging Technology Alliance) 등 여러 업계의 사이버 보안 작업 그룹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새로운 법률 및 공표된 표준에 따라 환자의 안전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이버 대응 정책

    Bayer은 판매 및 배포된 의료기기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이버 보안 신호에 대응하여 수행되는 활동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사이버 대응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대응 정책 및 프로세스는 의료기기 사이버 보안의 출시 후 관리에 관한 FDA 지침에 따라 적절한 조치가 적시에 단계적으로 수행되도록 합니다. 또한 해당하는 경우 국내 및 국제 개인 정보 보호 법률, 규정 및 지침의 개념을 적용합니다.
     

    사이버 보안 신호 모니터링

    Bayer 사이버 대응 프로세스의 핵심 요소는 사이버 보안 신호에 대한 지속적인 글로벌 모니터링입니다. Bayer은 평가 및 취약점 분석 도구를 갖춘 테스트 및 모니터링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여 산업 위협을 지속적으로 인식하고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위험 및 취약성 평가를 수행하여 잠재적 영향을 판단합니다. 신호를 사전에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Bayer은 미국 컴퓨터 비상 준비 팀(US-CERT) 및 국방정보시스템국(DISA)과 같이 경보 및 특별 공지를 통해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서비스에도 일원으로서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상용 소프트웨어 모니터링 및 패치 관리 정책

    당사의 제품 중 일부는 상용 소프트웨어의 구성 요소를 통합하며, Bayer은 가장 최근에 출시된 업데이트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잠재적 영향을 평가하여 발표 및 릴리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Bayer은 타사의 구성 요소와 관련 수명 주기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업계 및 규제 기대치에 맞춰 제품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가능한 한 조기에 잠재적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DS2, DICOM 준수 및 기술 백서

    Bayer은 당사 제품에 대해 “의료기기 보안을 위한 제조업체 공개 선언문”(MDS2) 문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통해 ePHI(electronic Protected Health Information)와 관련된 위험을 평가하고 당사 제품 내에서 해당 위험을 완화합니다. 또한 Bayer은 이 산업 표준과 관련하여 당사 제품의 기능을 평가할 수 있는 DICOM(Digital Imaging and Communication in Medicine) 적합성 선언문을 개발했습니다.

    Bayer은 원격 지원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기능을 다루는 기술 백서를 제공하고 보안 및 위험 완화에 관한 제품별 추가 기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악성코드 방지

    일부 Bayer 제품은 사전 로딩된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 및 바이러스 정의 형태의 추가적인 악성코드 방지 기능을 갖춘 상태로 제공됩니다. 다른 Bayer 제품은 지원형 바이러스 방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Bayer 권장 사항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